똑같은 범죄자로 인식되어 면허 압수 또는 취소 조취 해줬음

아니 미친것들 깜빡이 안켜면 운전을 존내 잘하는 것처럼 보이는 줄 아나????


보복운전하는 택시기사 진짜 웃기다~ 평소에 택시들이 더 다른 운전자 생각 안 하고 운전하면서~ 자기들은 해도 되는데 남들은 하면 안된다도 아니고~


얼마전에 어떤 동영상보니 대박이더만. 보복운전으로 진로방해하는 여자 VS 빡쳐서 차세워서 여자한테 싸커킥 날리는 남자.. 누가 누굴 탓을 할수가 없더라.;;


흉기차입니다.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죠. 시스템, 교육,사회환경 등등 하지만 그사람 승질머리가 그런겁니다. 이유야 어떻든 물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져야죠.


현기차가 흉기차 입니다


나도 보복운전하고푼 맘 꿀덕 같다, 솔직히 고속도로 편도2차선 구간에 1차선에서 100km미만으로 혼자 주구창창 달리는 차와 옆차와 같은 속도로 계속 달려서 추월도 못하게 하는 차들. 그리고 끼어들기하는 차량들. 최소한 양심이 있으면 창문열고 끼워달라고 손짓이나하고 끼워주면 고맙다고 쌍감박이 켜든지 손이나 한번 들어주고 하면 끼워주는 사람도 기분 좋다. 얌체같이 차 대가리 밀어넣고 끼여들기하는 인간들 보면 정말 ㅅㅅㅏ가지 밥말아 쳐먹었는거 같다. 실수를 한거 같으면 미안하다고 창문 밖으로 손으로 한번 흔들어 줘도 운전사 기분 덜 나쁘다. 이런 기본적 운전 교육이 부족하니 보복운전이 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