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같은 스타일은 자기가 잘못해도 절대 사과안한다 눈치만

ㅄ 인증들 쩌네 ㅎㅎ 기성용도 잘못하긴 했지만 얼마전까지만 해도 최강희 욕하던 것들이 이러는 거 보면 참 웃기지 ㅋㅋ 기성용도 잘못은 분명히 했지만 기성용 혼자 잘못한 일도 아니거니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리나라 축구계, 그리고 우리나라 축구협회 자체에 같이 문제 제기를 하고 완전 갈아엎지 않는 이상 대표팀의 내부 문제는 절대 해결되지 않는다.


ㅎㅎㅎ 성인군자 나셨넹 ㅋㅋ 최강희 욜라 깔땐 언제고 ㅋㅋㅋ 이제 강희 쉴드 쳐주나? 위선자들 ㅋㅋㅋㅋㅋ 가마 있음 2등이라도 하제... ㅋ 지들도 욕해놓고 남 머라하고 자빠졌다 ㅋ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해명이라니... 다들 찾아 뵙고 사과를 해도 될까 말까야 넌... 그냥 앞으로 안 봤으면 하는데..


감독에게 "그러다 다친다"고 말한 넘은 전 세계에서 기성용이라는 넘이 최초일거다ᆢ근데 고심중이라고 ᆢ


기자가 기성용 아버지가 대신 사과한단말을 햇는데 안쓴거여 아님 말을 안 한거여 말을 안 하거면 그아부지에 그 아들이고 기자가 빼노코 쓴거면 기자가 기레기고! 궁금하네 대시 사과를 했는지 그냥 주댕이만 뻥긋뻥긋 한건지


라도에서 통수는 흔한일


기성용 멘탈이 쓰레기지만 국대탈퇴는 반대다. 홍명보라면 충분히 지휘할수있을것이라고 본다. 기성용이 사과를 하고 반성한다면 국대에 큰도움이 될수있다. 최용수 감독말처럼 한국축구의 소중한 자산이고 이번기회를 통해뭔가 깨달았으면 한다.